Examine This Report on 발로란트 듀오

Wiki Article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다른 요청없으시면 채팅,귓말,친추등 절대 하지않습니다. 또한 구매자분의 비밀보장,개인정보 보안 철저히 해드립니다.

게임과 관련하여 플랫폼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어느 것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합니까?

요원들은 각자의 개성을 살려 협력하고 승리를 위해 함께 싸워야 하죠. 각 요원에 대한 정보는 요원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세 가지 발로란트 대리 상황의 에임 상태를 모아봤습니다. 좌측은 달릴 때, 중간은 걸을 때, 우측은 정지했을 때입니다. 보시다시피 발로란트 대리 달릴 때 쏘는 건 말도 안 되는 일이고 걸으면서 쏴도 탄이 상당히 튑니다.

 발로란트 경쟁전 대전 검색 체계는 사전 구성 팀 인원 수를 감지해서 비슷한 인원으로 사전 구성된 상대 팀을 찾도록 대전 검색을 자동 최적화합니다.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대부분의 얇은 벽과 상자, 심지어 적도 관통이 가능합니다. 쐈을 때 검정색 구멍이 뚫리면 월샷이 가능한 것이고 금만 가면 월샷이 불가능한 것입니다.

발로란트 듀오 팀에 합류하면 친구나 발로란트 대리인과 팀을 이루어 흥미진진한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공식 웹 사이트: 우리의 프로필: 더 많은 링크

게임 플랫폼을 선택할 때 사용 가능한 게임과 장치 또는 운영 체제와 호환되는 게임을 고려하십시오.

Report this wiki page